본문 바로가기

서머너즈 워

서머너즈 워 X 맘스터치 콜라보 기념 인증 이벤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즐겨하는 게임인 서머너즈워

평소 집 근처에서 자주 사먹는 맘스터치의 콜라보 소식!!

 

 

https://cafe.naver.com/smonwar/2304579

 

서머너즈 워 X 맘스터치 콜라보 <서머너즈 워 세트> 출시 기념 이벤트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집 근처 매장은 하필 닫는 바람에 멀리서 퇴근 30분전에

서머너즈워 세트를 시켜서 먹어 보았습니다

 

가격은 총 13800원

구성은 싸이버거+싸이순살치킨+콜라1잔 이며

기본적으로 머스타드 소스 2개는 같이 주네요

위에 보이는 코울슬로는 튀김특성상 느끼한걸 방지하게 위해 제가 추가로 시켰습니다 ~

 

제가 맘스터치에서 제일 좋아하는 싸이버거!!

싸이라는 말의 뜻을 알고 계신가요?

Thigh(넓적다리)라는 말로 

평소에 치킨 드실때 엄청 쫄깃쫄깃하고 부드러운 살 그 부위 입니다!

백숙이나 삶은 닭 요리를 드실때 그 닭다리 옆에 넓은 부위!

거기에 맘스소스 양상추 피클까지 완벽한 조화

2020년 12월에 통상 3억개를 판매할 정도로 많은 인기가 있으며, 맘스터치의 간판 메뉴이죠

가격도 단품으로 3,800원으로 왠만한 버거에 비하면 저렴합니다

 

제가 맘스터치에서 제일 좋아하는 싸이버거!!의 패티로 만든 싸이순살치킨

단품 가격은 9.900원으로 왠만한 치킨보다 가격이 저렴하죠

맛 또한 싸이버거의 패티의 부드러운 살바삭바삭한 튀김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튀김옷이 조금 많았다는게 아쉽네요 ㅠㅠ

 

 

느끼한 음식을 먹은 다음에는 우리나라 전통음식인 김치가 있지만!!

Coleslaw

외국음식에 더욱 어울리는 코울슬로~! 

가격은 1,800원!

게 채썬 양배추에 비네그레트 드레싱을 뿌린 네덜란드 요리

프라이드 치킨, 바베큐에 잘 어울리는 외국판 김치이므로

중간 중간에 한번씩 곁들여 주면 시큼,달콤 깔끔한 맛으로 

요거 한번 먹어주면 바로 다음 조각 들어갑니다잉~~~

 

다~~~ 먹고 나면~~~~~ 제일 중요한것!!!

 

바로바로 서머너즈워 쿠폰!!

 

인데???

아무리 봉투를 찾아도 안나오네요????????

으잉??????????????????????????

아니 이거 때문에 세트 시켰는데 어디로 갔나요..

혹시 몰라서 치킨 상자를 뒤집어보기도 하고 카페에서 뒤적뒤적 찾아보았습니다

그래도 안나오길래 가게에 전화를 했더니 이미 마감했네요 ㅠㅠ

다행히 친절하신 사장님 덕에 쿠폰은 잘 받았습니다

300 크리스탈 잘썼습니다 ^^

백년전쟁 1500크리스탈은 덤으로!

아참 혹시나 서머너즈워 세트를 시키실분은!! 반드시 맘스터치 어플로 시키셔야

<상품>

어둠 속성 드래곤 나이트 피규어 (30명)

데빌몬 인형 (50명)

엔젤몬 담요 (50명)

 

아래 경품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동응모)

 

그럼 맛있는,맘스터치 드시고 즐거운 서머너즈워 하세요~!!

 

ps. 암드나 피규어, 오컬트 피규어 갖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