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요정 무과금?인가 육성기 (1)

반응형


보시다시피 쪼렙 바람 활 요정입니다..


55까지는 무과금으로 키워봤으나 너무 힘들어서


33000원짜리 아슈르 패키지 질러서 귀걸이랑 반지 사줬습니다.


아슈르 패키지 : 1200다이아 고급 인형 카드 고급 변신 카드 3푸귀 드다5개 주문서5개 기타등등..


귀걸이 강화하다가 다날리고 결국 검귀 푸귀 지혜반지 하나씩만 사줬네요 ㅋㅋㅋㅋㅋ


장비가 왜 저따구냐구요?


몇달전에 접고 복귀한겁니다!


변신이랑 인형은 영웅이 없네요 ㅠㅠ


99다이아 남아서 노각인 엘축 요방 낡은 민티 사줬습니다.. 아 스톰샷도 샀어요


리니지m 오픈했을때는  몇백다이아더니 이제는 45다이아네요 ^^


지금은 기감에서 레벨업 겸 아덴 모으고있습니다.


혈맹들어가면 방어 70넘으니 그때부터 게밭사냥하러 가야겠네요..


다들 즐거운 린m하세요




반응형